기사 메일전송
성광지역아동센터 초복&맥추감사절 기념 나눔데이4 배분사업 실시
  • 박준상 기자
  • 등록 2021-07-22 09:27:57
  • 수정 2021-07-22 10:04:21

기사수정
  • 한국지역복지봉사회와 성광교회 후원물품 배분사업



성광지역아동센터(조미옥 센터장)는 정릉지역의 우선돌봄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한「나눔데이4 배분사업」을 진행하였다. 2021년부터 시작한 사업으로 설명절 나눔데이1, 부활절 나눔데이2, 어린이날&어버이날 나눔데이 3 실시에 이어 이번 나눔데이4 사업은 반년을 보내며 맞이하는 7월 맥추감사절과 초복 절기를 기념하여 건강한 여름나기 배분사업의 일환으로 7.9(금) ~ 7.13(월) 기간 동안 센터 이용 40명 아동, 청소년 가정에 후원물품을 전달하였다.


2021년 나눔데이 사업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한 아동과 가족원들의 심리적 불안감과 스트레스 등 해소를 위하여 다소나마 위로와 편안함을 주고 심신의 회복 및 가족원의 행복감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나눔데이4 배분사업은 한국지역복지봉사회와 성광교회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아동, 청소년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며 후원물품이 전달되기까지 후원자의 노고를 기억하고 맥추감사절 절기를 알아가며 감사하는 기본의 마음을 갖게 함으로써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자녀를 통해 후원물품을 전달받은 후 각 가정에서 감사인사가 이어졌다. 박00 학부모는 “센터에서 아이들을 돌보고 학습지도 해주는 것도 고마운데 후원물품까지 자주 챙겨주셔서 교회와 법인에 너무 감사하고 고맙다.” 며 감사인사를 전하였고, 최00학부모“ 담임목사님, 이사장님,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라고 말했다.


이 날 배분사업에 함께 한 황성환 담임목사는 “후원물품을 정기적으로 보내주시는 법인에 감사하며 아동센터를 운영하며 아동들과 함께 한 14년 동안 성광교회 울타리 안에서 아동, 청소년들이 하나님 은혜로 안전하고 건강하게 잘 성장하고 있어서 감사하고 무척 대견하다. 성광 천사들 가정마다 주님 품안에서 더욱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황00 운영위원은 “아동들 가정에 후원물품을 전달해 드릴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전달하는 시간에 아동, 청소년들과 함께 하면서 감사에 대해 나눌 수 있게 되어 좋았고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후원물품을 기대하는 아동, 청소년들의 상기된 표정이 너무나도 해맑고 즐거워 보여 기분이 매우 좋았다.” 며 소감을 밝혔다.


성광지역아동센터 조미옥 센터장은 “늘 정기적인 후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국지역복지봉사회와 성광교회에 마음 깊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고성살롱, BEAUTY SCOOL 2024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 교육』운영 사단법인 고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 김정인)에서는 자원봉사활동 영역의 다양화 및 전문화 추세에 대응하여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실시, 다양한 분야의 전문봉사단을 구축하고 있다.
  3.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시럽(Senior Love)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운)은 지난 4월 8일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교육장에서‘시럽(Senior Love)서포터즈’4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4. 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다.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4월 8일(월) 14시, 온드림소사이어티(서울 중구 소재)에서‘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사업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5. 서울시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 노인학대 예방 및 노인 인식개선 사진·표어 전시회 실시 서울시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고진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강동구민회관 1층 전시실(다누리전시관)에서 노인학대 예방 및 노인 인식개선 사진·표어 전시회를 실시한다”고 한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