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4일, 이순애 개인후원자는 성남시 산성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이순규)에 방문해 지역 어르신의 건강한 식사에 보탬이 되고 싶다며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이순애 후원자는 산성종합사회복지관의 주민모임 ‘마을지기단’과 경로식당 봉사단 ‘고운손’ 활동을 병행하며 지역 내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데 앞장서고 있는 산성종합사회복지관의 소중한 인연이다.
이번 후원금은 매주 금요일 산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하는 자원순환가게 RE100 환급액으로 마련되어 그 의미가 더욱 컸다.
이순애 후원자는 “환경보호와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앞으로도 우리 마을을 위해 나부터 노력하겠다. 이번 후원금으로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이 더욱 건강해지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산성종합사회복지관 이순규 관장은 “이번 후원금은 후원자의 값진 마음과 노력이기에더욱 감사하다. 어르신의 건강한 식사로 보답하겠다.”고 답했다.
산성종합사회복지관(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소재 : 관장 이순규)는 2021년 12월 성남시로부터 새날복지회가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는 종합 복지기관으로, 세대 유형별 맞춤복지, 저소득층 위기 개입 사례관리, 주민조직 공동체 역량강화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