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은 6월 23일(월), 한국전력공사 관악동작지사(지사장 공병철)와 함께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나경원 국회의원(동작을), 이희원 서울시의원, 동작구의회 정유나 행정재무위원장, 변종득 복지건설위원장, 이미연의원, 김영림의원이 함께했고 한국전력공사 남서울본부 이재헌 본부장, 관악동작지사 공병철 지사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한국전력공사 관악동작지사의 후원은 나경원 국회의원의 연계로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에 전달되어 동작구 어르신들에게 IOT스마트 LED전등을 지원하는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IOT스마트 LED전등은 원격 제어 기능을 통해 동작구 어르신들의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전달식에서 나경원 국회의원은 “동작구 어르신들을 위한 한국전력공사 관악동작지사의 지속적인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나눔문화가 확산되어 어르신들이 행복한 동작구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전력공사 남서울본부 이재헌 본부장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과 한국전력공사 관악동작지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