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이하 ‘그래비티’)는 6월 17일(화), 한솔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인 ‘소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어르신들의 기력 보충과 건강한 식생활 지원을 목적으로 ‘그래비티’와 ‘한솔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기획하여 마련된 자리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그래비티 이지선 총지배인을 포함한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그래비티의 주방장이 직접 요리한 정성이 가득 담긴 특별 메뉴가 제공되었다. 소바, 알밥, 메로구이, 튀김 2종(고구마, 새우), 과일, 레몬마들렌 등으로 어르신들의 입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하여 최대한 맞춤 식단으로 구성하였다.
특별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는 소식에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식당을 방문하여 즐겁게 식사를 마치셨으며 어르신 중 한 분은 ‘지역 어르신을 위해 좋은 분들이 와서 맛있는 식사를 대접해주니 기분도 좋고, 모든 메뉴들이 잘 먹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다.’라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하였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준 그래비티 측에서는 ‘단순한 식사 제공을 넘어 호텔의 전문성을 살려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사회공헌 활동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과 지원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