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은 5월 7일 신한은행 사당지점(지점장 이정희)와 함께 어버이날을 맞아 취약어르신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신한은행 사당지점 이정희 지점장은 “올해로 53번째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동작구 취약어르신을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더욱 특별한 어버이날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의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라는 인사말과 함께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하였다.
또한 어르신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어버이날을 맞아 감사 인사와 함께 준비한 행복한 효도밥상 식료품키트와 카네이션을 전달하였다. 사당4동에 거주하는 임◯자 어르신은 “이렇게나 많은 선물에 나는 너무 좋은데 가져오느라 너무 고생했을 것을 생각하니 미안할 따름이다. 너무 고맙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해주셨다.
이번 어버이날 기념 후원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정서적 안정과 건강한 일상 지원에 큰 힘이 되었으며, 신한은행 사당지점의 따뜻한 나눔은 이웃과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복지 실현의 소중한 밑거름이 되었다. 앞으로도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어르신의 행복한 삶을 위한 동행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