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태종복지재단 산하 강남구립압구정노인복지관(관장 김성진)은 지난 27일, IBK기업은행 언주로지점의 후원을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강남구 내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연말 맞이 송년 특식 행사 ‘특별한 밥상’을 진행했다.
12월 연말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연대를 통해 어르신들의 삶의 의미와 가치를 재확인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특식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본 기관 경로식당을 이용하는 어르신 105명을 대상으로 △보리밥 △들깨미역국 △돼지갈비찜 △콩나물무침 △고구마샐러드 △봄동겉절이 △귤 등 특식을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 및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였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지역 내 어르신을 위해 IBK기업은행 언주로지점에서 후원하여 연말 따뜻한 온기를 더했다.
압구정노인복지관 김성진 관장은 “연말을 맞아 특별한 밥상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IBK기업은행 언주로지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가올 2025년 역시 우리 압구정노인복지관은 어르신 한분 한분에게 품위있는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품격 있는 노후를 선도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IBK기업은행 언주로지점 윤경희 지점장은 “대한민국 위상을 높여온 기업들의 성장에 함께하겠다는 IBK기업은행의 의지와 같이,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우리 IBK기업은행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