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주거환경협회는 12월7일 성남시청 2층 성남자원봉사센터 회의실에서 제15주년 정기총회 및 제15차 떡국나눔 행사를 가졌다.
김상규 대표는 모두의 노력과 헌신 덕분에 금년에 118가구의 취약계층에 대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집수리봉사와 400박스의 떡국나눔(1천2백만원상당)등의 사업을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는 함께 노력해 준 자원봉사자들과 후원자들이 있었기에 가능하다고 했다.
신상진 성남시장은 (사)한국주거환경협회가 성남시 관내의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하여 노력해 준데 대하여 자원봉사자들과 후원자를 격려하고 유공자들에게 표창패를 수여하였다.
이 행사에는 장현자 성남시자원봉사센터장, 노만호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장 등 내빈도 다수 참석하였다.
12월 10일에는 협회가 그동안의 봉사공적을 정부로부터 인정받아 「2024년 대한민국주거복지대전」행사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을 것으로 알려졌다.
이 협회 김상규 대표는 " 내년에도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시는 더 많은 취약계층 가정을 선별하여 쾌적하고 깨끗한 주거환경을 만들어 드리는데 발걸음을 멈추지 않을 것이고, 오늘 나누는 떡국 한 그릇 처럼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