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우양재단과 함께하는 저소득층 장애인 가구 쌀 지원 사업 쌀타 ‘쌀’ 진행
  •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회복지사
  • 등록 2023-12-29 20:05:37

기사수정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 우양재단에서 진행한 ‘2023년 쌀타 프로젝트-쌀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친환경 쌀 10kg 30포대를 지원받았다. 

 

복지관은 12월 27일 수요일 규칙적인 식습관 및 건강한 식생활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다가구 및 저소득층 이용인 30가구를 방문하여 추운 겨울에 따뜻한 온정을 느낄 수 있는 쌀을 전달했다.

 

우양재단 대표 정유경은 “추운 겨울 식사가 어려운 이웃을 찾아 도움을 주자는 취지로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으며, 작은 선물이지만 따뜻하고 뜻깊은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날씨가 부쩍 추워졌으니 건강에 유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대중 관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복지관 이용인들에게 쌀을 전달할 수 있게 해준 우양재단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복지관에서도 장애인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3.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4. 자활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1차 모집에 8개소 충북 도내 지역자활센터 및 자활근로 사업단을 선정해 약 1억 8200만원을 지원한데 이어, 오는 5월 10일(금)까지 ‘2024년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5.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