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해피별 사회적협동조합과 함께하는 도기(식기류) 14,000여점 전달
  •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 등록 2023-10-04 09:08:11

기사수정


해피별 사회적협동조합(대표 조은비)는 9월 27일 소외계층을 위해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류승용)에 그릇 1만4천 여점의 물품을 후원하였다. 물품후원은 ㈜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와 사회적기업 마리에뜨(대표 양차민)이 함께 뜻을 모아 진행하였다.

 

해피별 사회적협동조합과 사회적기업 마리에뜨는 사각지대에 노출된 미혼모와 한부모가족을 지원하는 조합으로 취약여성의 자립을 도울 수 있도록 취업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생활 지원을 위해 다양한 기부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조은비, 양차민 대표는 “소외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물품을 후원하고 지역에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라며 말했다.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모금행사와 지역 내 필요한 유관기관 배분을 통해 안양시내 전반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고성살롱, BEAUTY SCOOL 2024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 교육』운영 사단법인 고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 김정인)에서는 자원봉사활동 영역의 다양화 및 전문화 추세에 대응하여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실시, 다양한 분야의 전문봉사단을 구축하고 있다.
  3.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시럽(Senior Love)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운)은 지난 4월 8일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교육장에서‘시럽(Senior Love)서포터즈’4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4. 서울시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 노인학대 예방 및 노인 인식개선 사진·표어 전시회 실시 서울시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고진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강동구민회관 1층 전시실(다누리전시관)에서 노인학대 예방 및 노인 인식개선 사진·표어 전시회를 실시한다”고 한다.
  5. 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다.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4월 8일(월) 14시, 온드림소사이어티(서울 중구 소재)에서‘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사업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