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마일재단, ‘2023 사랑나누기 바자회(GAMEX)’ 성공적으로 마무리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3-09-26 13:29:52

기사수정
  • “치과계 가족들과 함께한 따뜻한 나눔활동으로 저소득 장애인의 미소 드림”


○ 재단법인스마일(이사장: 김경선)은 지난 9월 23일(토) ~ 24일(일) COEX 3층 홀C,E에서 개최된 2023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 전시회(GAMEX 2023)에 참여하여, 저소득 중증장애인 치과진료비 마련을 위한『2023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진행하였다. 성황리에 개최된 이번 행사는 후원업체들의 적극적 참여로 이루어진 바자회 활동과 재단 사업 홍보 및 후원 안내 등의 다양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홍보활동으로 인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 2005년부터 이어진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을 통해 기자재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스마일재단의 대표적인 모금행사이다. 이번 바자회에는 행복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있는  ㈜한국호넥스, ㈜우성덴탈, ㈜덴탈스튜디오, ㈜오스템임플란트, 스카이덴트, ㈜베리콤, ㈜미동, ㈜덴탈존의 적극적인 기자재 물품후원과 동참으로 따뜻한 사랑나눔 행사에 그 열기를 더하였다. 이번 바자회 역시 많은 치과기자재업체들이 후원에 참여하며, 치과계 가족들이 따뜻한 기부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기반이 되었다. 

 

○ 스마일재단 김경선 이사장은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이 없이는 진행이 불가능 한 행사이기에 이번 행사에 함께해준 많은 기자재 업체와 바자회 준비를 위해 배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전성원)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 저렴한 금액으로 기재도 구입하고 장애인 치과진료비도 마련하는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스마일재단을 통해 연중 진행되며 기자재 구입에 관한 문의는 전화(02-757-2835)를 통해서 가능하다. 앞으로도 치과진료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안겨 줄 수 있도록 치과가족들의 지속적인 관심이 요구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고성살롱, BEAUTY SCOOL 2024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 교육』운영 사단법인 고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 김정인)에서는 자원봉사활동 영역의 다양화 및 전문화 추세에 대응하여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실시, 다양한 분야의 전문봉사단을 구축하고 있다.
  3.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시럽(Senior Love)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운)은 지난 4월 8일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교육장에서‘시럽(Senior Love)서포터즈’4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4. 서울시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 노인학대 예방 및 노인 인식개선 사진·표어 전시회 실시 서울시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고진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강동구민회관 1층 전시실(다누리전시관)에서 노인학대 예방 및 노인 인식개선 사진·표어 전시회를 실시한다”고 한다.
  5. 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다.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4월 8일(월) 14시, 온드림소사이어티(서울 중구 소재)에서‘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사업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