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경기도노인전문평택병원에는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평택점(비전2로 192)을 찾아 어르신 맞춤형 재활치료를 실시하였다.
경기도노인전문평택병원과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평택점은 업무협약체결(MOU)을 하여 매달 둘째주 목요일에 어르신들에게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그동안 코로나로 중단되었던 재활치료가 코로나 완화조치로 다시 재개되어 활발히 진행되면서 더 많은 어르신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재활에서는 무릎수술 후 거동이 불편하여 병원 방문치료를 받기 어려운 OOO어르신을 비롯한 4명의 어르신들에게 관절의 강직을 막고 손실된 근력을 증진 시키는 재활 및 물리치료를 함으로써 어르신들의 통증완화에 도움을 드릴 수 있었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OOO물리치료사는 “매달 다양한 서비스를 위해 연구하며 어르신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어르신들이 만족하고 건강을 하루빨리 찾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박찬수 대표는 “늘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우리 어르신들에게 재활치료를 제공해주는 평택노인전문병원에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평택점은 평택관내에서 최대규모의 기관으로 치매·중풍 등 노인성질환으로 노인장기요양 등급판정을 받은 어르신들에게 재활치료 및 심리상담, 가족관계 증진 프로그램 등 전문적인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평택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 평택점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평택점과 안성점, 방문요양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등급신청 및 상담문의는 031-656-5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