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우양재단 ‘쌀타 프로젝트’ 쌀 지원 사업 진행
  •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 등록 2023-01-05 15:08:19

기사수정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 우양재단에서 진행하는 ‘2022년 쌀타 프로젝트’ 쌀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다가구 및 저소득 신청 대상자들 23명에게 쌀 10kg을 전달하였다.

 

 본 지원사업을 주최하는 우양재단에서는 손발이 꽁꽁 어는 겨울 충분한 식사가 어려운 이웃을 찾아 도움을 드리고자 사업을 실시하게 되었다. 우양재단에서는 “성탄절에 작은 선물이지만 따뜻하고 뜻 깊은 연말이 되길 바라며, 날씨가 많이 추워졌으니 건강에 유념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복지관은 다가구 및 저소득으로 균형잡힌 식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자 23명에게 기쁨을 드리고자 산타 복장을 입고 가정에 방문하여 쌀을 직접 전달하였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윤대중 관장은 “2022년 연말을 맞이하여 쌀 지원을 통해 대상자들에게 온정의 손길 내밀어 줄 수 있도록 도와 준 우양재단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지역장애인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싱가포르 글로벌인디안국제학교와 함께한 용문시장 ESG 국제봉사 ESG 국제봉사를 위해 방문한 싱가포르 글로벌인디안국제학교 학생들 2024년 3월 21일(목) 싱가포르 글로벌인디안국제학교 학생 30여 명이 용산구를 대표하는 용문전통시장에서 ESG 플로깅 봉사활동을 펼쳤다.
  2. 아름다운 노년을 함께 만들어가는 “인생학교” 프로그램 접수 안내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에서는 2024. 03. 21. (목)부터 마감 시까지 복지관 회원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노년을 함께 만들어가는 “인생학교” 프로그램을 접수할 예정이다.
  3. 강남고령자취업알선센터-(주)이음길에이치알 시니어일자리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진행 강남고령자취업알선센터(관장 고영한)과 ㈜이음길에이치알(대표 김기완)와 고용·복지 및 유대 관계 를 향상함으로써 시니어를 위한 일자리 창출 및 지역사회 고령자 재취업 이바지를 목적으로 2024년 3월 20일 (수)에 업무 협약을 진행하였다.
  4.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전승권 과장,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보건복지부 장관상 표창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전승권 과장이 27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5. 강남시니어플라자, 2024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선정 ‘사진반’ 개설 강남시니어플라자(관장 박명환)는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2024년 문화예술교육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평생교육팀에서 ‘사진반’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