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남시장애인복지관, 2022 사업보고회 및 송년행사 「나눔이 빛나는 밤」 개최
  • 하남시장애인복지관
  • 등록 2022-12-19 09:59:04

기사수정
  • 하남시장애인복지관, 2022 사업보고회 및 송년행사 「나눔이 빛나는 밤」 개최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지난 15일 목요일, 복지관 이용인, 그리고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의 우수활동가 및 유관기관과 함께하는 2022 사업보고회 및 송년행사 「나눔이 빛나는 밤」을 개최하였다.

 

이날 열린 「나눔이 빛나는 밤」 행사 1부는 청년대학과 직업적응훈련 이용인들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이현재 하남시장, 최종윤 국회의원, 강성삼 하남시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활동가(자원봉사자, 후원자, 장애인고용사업체 등) 표창 수여, 사업 성과보고 영상 시청, 가족문화 프로그램 이용인 축하 공연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에서는 이용인 및 봉사자, 후원자, 기타 내·외빈들과 함께하는 저녁 만찬, 끝으로는 기념품 전달이 이어졌다.

 

이번 2022 사업보고회 및 송년행사 「나눔이 빛나는 밤」은 지난 2년간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온라인 영상 송출 및 축소하여 진행되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및 일상회복 시기에 접어들면서 대면행사로 정상 개최되었으며, 한 해 동안의 사업 성과보고 영상을 통해 ‘기쁨을 주는 복지관(J:Joyful)’, ‘지역사회와 하나 되는 복지관(U:Union)’, ‘이용인과 함께 만들어가는 복지관(M:Make)’, ‘전문성을 갖춘 복지관(P:Professional)’으로 다시금 도약(J.U.M.P.)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았다.

 

한편, 행사와 더불어 주간보호센터, 직업적응훈련, 청년대학 이용인들의 손길로 만들어진 다양한 작품들이 1층 로비에 전시되어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연말의 풍경을 자아냈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봉사자, 후원자, 장애인고용사업체 등 장애인이 살기 좋은 세상이 되기 위해 앞장서서 실천하는 분들께 감사드린다. 하남시 또한 장애인이 행복한 도시, 장애인이 살고 싶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민복기 관장은 “복지관에 많은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봉사자, 후원자 분들과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여 여러분들의 나눔을 함께 빛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 그리고 장애인과 함께 상생하며 도약하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2022년 사업 성과보고 영상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유튜브 채널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 및 대표전화(031-794-2266)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