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16주년 기념행사 “함께한 16년, 앞으로도 함께” 진행
  •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 등록 2022-11-28 15:34:27

기사수정
  •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16주년 기념행사 “함께한 16년, 앞으로도 함께”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 11월 22일, 개관16주년을 맞이하여 “함께한16년, 앞으로도 함께” 라는 부제로 주간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간행사는 케이크 커팅식 및 특식제공,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행사, 다담데이, 버스가간다, 김장김치로 다양하게 구성 되었으며 개관기념일 당일, 복지관 식당에서는 박형덕시장님과 케이크 커팅식 및 식권이벤트를 진행한 후 따(뜻한)복(지관)정식을 제공했다. 이날 박형덕 시장님이 직접 배식을 해주며 이용인들과 잠시나마 소통하며 마주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식으로 순대국과 컵과일을 제공해 드리고 16주년 기념떡(백설기)과 기념품(텀블러)을 한분 한분 나눠드리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 이용인은 “벌써 복지관이 16년이나 되었냐며 복지관처럼 따뜻하고 좋은 곳이 없다며 평생다니겠다”고 하셨다. 또 다른 이용인은 일회용품줄이기를 실천하기 위해 제작한 텀블러를 매일 들고 다니면서 쓰겠다며 기뻐하셨다.


 동두천시장애인복합복지관 윤대중 관장은 “16년 동안 복지관이 있기까지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도 장애인복지를 위해 직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복지관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시고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싱가포르 글로벌인디안국제학교와 함께한 용문시장 ESG 국제봉사 ESG 국제봉사를 위해 방문한 싱가포르 글로벌인디안국제학교 학생들 2024년 3월 21일(목) 싱가포르 글로벌인디안국제학교 학생 30여 명이 용산구를 대표하는 용문전통시장에서 ESG 플로깅 봉사활동을 펼쳤다.
  2. 아름다운 노년을 함께 만들어가는 “인생학교” 프로그램 접수 안내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에서는 2024. 03. 21. (목)부터 마감 시까지 복지관 회원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노년을 함께 만들어가는 “인생학교” 프로그램을 접수할 예정이다.
  3. 강남고령자취업알선센터-(주)이음길에이치알 시니어일자리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진행 강남고령자취업알선센터(관장 고영한)과 ㈜이음길에이치알(대표 김기완)와 고용·복지 및 유대 관계 를 향상함으로써 시니어를 위한 일자리 창출 및 지역사회 고령자 재취업 이바지를 목적으로 2024년 3월 20일 (수)에 업무 협약을 진행하였다.
  4. 강남시니어플라자, 2024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선정 ‘사진반’ 개설 강남시니어플라자(관장 박명환)는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2024년 문화예술교육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평생교육팀에서 ‘사진반’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전승권 과장,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보건복지부 장관상 표창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전승권 과장이 27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