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부모터스,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김치 1,400kg 기부
  • 관저종합사회복지관
  • 등록 2022-11-22 16:57:27

기사수정

중부모터스,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김치 1,400kg 기부


             - 18일 관저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2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소외 이웃 위한 봉사활동과 기부 등 지역 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전개

 


 토요타·렉서스 대전‧충청지역 공식 딜러인 중부모터스(대표이사 오재욱)이 한국토요타자동차,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지난 18일 ‘2022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김장김치 총 1,400kg(약 350포기)를 관저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2012년부터 시작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토요타 주말 농부들과 함께 김장 김치를 담가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11년간 지속되고 있는 한국토요타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한 중부모터스는 대전시 서구 관저동에 위치한 관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임직원 총 32명이 직접 김장 김치1,400kg(약 350포기)를 담가 관저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며, 대전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중부모터스 오재욱 대표이사는 “중부모터스는 토요타·렉서스에 보내 주시는 대전·충청지역 고객분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전‧충청지역에서 좋은 기업시민이 되기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관저종합사회복지관 곽영수 관장은 “작은 이웃사랑 실천이 우리 지역사회가 단단해질 위대한 씨앗이라 생각한다, 우리 지역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 주심에 감사하다.”며 “후원품에 담긴 마음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참조. crc.seoul@s-win.krhjson@toyotamotor.co.kr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