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트롯 투표-리매치W, 앱을 통해 미스트롯2 팬들이 가수 이름으로 생명나눔실천본부에 후원금 기부
  • 문현숙 기자
  • 등록 2022-07-11 17:52:07

기사수정

트롯 투표-리매치W, 앱을 통해 미스트롯2 팬들이
가수 이름으로 생명나눔실천본부에 후원금 기부



트롯투표-리매치W는 시즌6이 종료되어 미스트롯2에 출연한 인기 트로트 가수 김다현, 별사랑, 명지, 전유진, 김태연의 팬들이 앱을 통해 가수 이름으로 기부한 후원금 150만 원을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황일면)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시즌1부터 시즌6까지 트로트 가수 팬들이 "트롯 투표-리매치W" 앱을 통해 꾸준히 전달한 후원금을 합치면 총 780만 원이며, 해당 후원금은 "생명나눔실천본부"를 통해 많은 어린이들의 생명을 살리는 데 사용되고 있다.


꾸준하게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는 트롯 투표-리매치W는 이번 시즌6에서 김다현이 총 3,126,611표로 우승을 차지하여 60만 원을, 2위로 별사랑이 총 3,012,998표로 50만 원을, 3위로 명지가 총 1,936,895표로 20만 원을, 4위로 전유진이 총 1,866,446표로 10만 원을, 5위로 김태연이 총 1,095,325표로 10만 원을 기부하였다.


가수 응원하며 선행까지 할 수 있는 "트롯 투표-리매치W"는 2022년에도 앱을 통해서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 행사에 앞장설 것이라 밝혔다. 새로운 시즌7은 2022년 10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김다현은 지난해 TV조선 ‘미스트롯2’ 미(美)를 수상하며 ‘트롯계의 샛별’로 등극했다. TV조선 ‘개나리학당’과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고정 출연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성인 못지않은 원숙한 가창력과 다재다능한 끼, 깜찍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별사랑은 지난 5월 약 4년만에 선보이는 신곡 '놀아나보세' 음원을 발매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곡 '놀아나보세'는 바쁜 일상 속에서 살아가는 이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곡으로 공감과 응원이 되는 가사에 그녀만의 시그니처 중저음이 돋보이는 곡이다. 


김수빈은 올해 완결된 MBN '헬로트로트'에 출연해 팔색조의 매력과 출중한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지난해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하여 좋은 성적을 거뒀다. 또 2020년 '내게 온 트롯'을 발매한 데뷔 3년 차의 프로가수이다.


명지는 KBS1 '아침마당'의 코너인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차지하여 화제를 모은 실력자로서 지난해 신곡 '다시 한번'의 생애 첫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다시 한번 인기몰이 중이다. 또 2008년 그룹 허니비 멤버로 데뷔, 2012년 첫 번째 싱글 ‘탓’을 발표했다.


전유진은 2020년 싱글 앨범 '사랑..하시렵니까?'를 발매하며 데뷔했으며 MBC '편애중계', TV조선 '미스트롯2' 등 출연하며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고정출연하며 뛰어난 가창력과 애절한 감성으로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감동시키고 있다.


2012년생인 김태연은 미국 케네디 센터와 카네기 홀 등에서 공연을 펼쳐 '판소리계 신동'으로 불렸다. 그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최종 4위에 오르며 '트로트 신동'으로도 이름을 알렸으며 현재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고정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성남시 드림스타트 아동 150명 무료 건강검진 받는다 성남시(시장 신상진)는 드림스타트 사례 관리 대상 아동 150명이 지역 병원의 후원으로 무료 건강검진을 받게 됐다고 24일 밝혔다.  시는 최근 메디피아 메디피움 분당의원(서현동 소재)과 드림스타트 아동 건강검진 후원에 관한 서면 협약을 했다. 올해로 13년째다. 이에 따라 드림스타트 사업 대상 아동 가운데 검진 신청한 초등학생(150명...
  2. 위례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복지사각지대 고독사 ZERO 지역주민 만나기 캠페인’ 실시 위례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영희)은 지난 25일 위례31단지아파트에서 ‘복지사각지대 고독사 ZERO 지역주민 만나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웃 간 관심과 참여를 통해 지역 내 고립되고 위험에 처한 위기가구를 조기에 발굴하고, 지역사회에서 고립되지 않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주민들의 인...
  3. 광주시가족센터 '1인가구 병원안심동행'사업 운영 광주시가족센터는 1인가구의 건강한 삶과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병원안심동행’ 사업을 추진중이다. 이 사업은 병원 진료 시 보호자나 동반인이 없어 어려움을 겪는 1인가구를 대상으로 병원 진료 동행 및 정서적 지지, 행정 안내 등을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다.  참여를 원하는 1인가구는 광주시가족센터(070-4706-3619) 또는 ...
  4. 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 1인가구 재무·경제 교육 ‘레벨 업!’ 진행 고양시 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성진경)는 KB금융공익재단과 함께 7월 12일, 19일, 26일 3주간 6회기에 걸쳐 청년과 중장년을 위한 재무·경제 교육 ‘레벨 업!’을 실시했다.  센터에서 진행된 1인가구 재무·경제 교육은 청년과 중장년에 맞춘 교육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청년 1인가구 맞춤형 경제·재무 교육 ‘...
  5. 고양시 건강가정지원센터 – 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웰빙 노마드’ 은둔가구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 고양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23일(수) 문촌7종합사회복지관과 고양시 관내 은둔 청·중장년 발굴 및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에는 고양시 건강가정지원센터 성진경 센터장과 문촌7종합사회복지관 윤영 관장을 포함한 양 기관의 관계자 4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상호 이해와 신뢰를 바탕으로 추진되었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