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천시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경기도 사회복지시설 차량지원사업 선정!, 안전 기원 행사 개최
  • 박준상 기자
  • 등록 2021-12-07 10:16:58

기사수정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지회장 원종성)에서 수탁하고 있는 이천시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센터장 원은정)에서는 지난 12월 1일(수)에 신규 차량 안전 기원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경기복지재단에서 실시한 ‘2021년 경기도 사회복지시설 차량지원사업 공모(이천시 지역 재가노인 생활밀착형 복지서비스를 위한 방문 사례관리사업 “부제: 이천을 누비GO~ 이천을 누리GO~)에 선정되어, 경기도에서 2,200만원 상당의 차량구입비를 지원받고, 후원자 대표인 행복한의원 김승민 원장의 차량구입비 후원금, 자부담 등을 모아 구입하게되어 진행되었다.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 원종성 지회장은 “이천의 어르신들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씀하시며, 차량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안전과 무사고를 기원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센터 이용 어르신들께서는 차량을 천천히 살펴보시며, “아이구! 넓고 너무 좋다!”, “우리 이제 새 차타고 콧바람 쐬러 가자”, “직원분들 수고했다.” 하시며 우리 노인들을 위해 항상 애써주어 고맙다고 말씀하셨다.


이천시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 원은정 센터장은 차량 구입을 지원해주신 경기도, 이천시, 행복한의원 원장님께 거듭 감사드린다는 인사를 전했으며, 어르신들의 편안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천시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는 관내 지역 어르신들에게 일상생활, 나들이, 주거복지지원, 행정지원, 각종 복지정보 상담 등을 하며 함께하는 가치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싱가포르 글로벌인디안국제학교와 함께한 용문시장 ESG 국제봉사 ESG 국제봉사를 위해 방문한 싱가포르 글로벌인디안국제학교 학생들 2024년 3월 21일(목) 싱가포르 글로벌인디안국제학교 학생 30여 명이 용산구를 대표하는 용문전통시장에서 ESG 플로깅 봉사활동을 펼쳤다.
  3. 아름다운 노년을 함께 만들어가는 “인생학교” 프로그램 접수 안내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에서는 2024. 03. 21. (목)부터 마감 시까지 복지관 회원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노년을 함께 만들어가는 “인생학교” 프로그램을 접수할 예정이다.
  4. 강남시니어플라자, 2024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선정 ‘사진반’ 개설 강남시니어플라자(관장 박명환)는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2024년 문화예술교육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평생교육팀에서 ‘사진반’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전승권 과장,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보건복지부 장관상 표창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전승권 과장이 27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