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남시 ‘사랑의 온도탑’ 제막…올겨울 13억원 모금 목표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3-12-06 14:41:10

기사수정
  • 5억원 이상 기부한 첫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 가입식도 열려


성남시는 어려운 이웃 돕기 위한 성금 모금 캠페인의 하나로 125일 오전 10시 시청 1층 로비에서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했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이 캠페인은 제막식을 시작으로 내년 131일까지 이어진다.

 

올겨울 모금 목표액은 13억원이다.

 

목표액의 1%인 1300만원의 성금이 모금될 때마다 사랑의 온도탑 수은주는 1도씩 올라 목표액을 달성하면 100도로 표시된다.

 

지난겨울엔 131759만원을 모금해 당시 목표액 12억원을 초과 달성했다.

 

어려운 이웃 돕기에 동참하려는 기업·기관·단체·개인은 시청구청동 행정복지센터 등 54곳에 설치된 연말연시 서로 사랑 나누기’ 창구나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계좌를 통해 성금을 기부하면 된다.

 

모금액은 지역 내 저소득층 이웃에 전달해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한다.

 

이날 제막 행사는 신상진 성남시장과 박광순 성남시의회 의장권인욱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정영배 성남상공회의소 회장 등 20여 명이 참석해 성금 기부 퍼포먼스를 벌였다.

 

이와 함께 성남지역 첫 나눔명문기업 골드회원’ 가입식이 열렸다.

 

나눔명문기업은 고액 기부자(기업)들의 모임으로단대동 소재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이사장 김중옥)가 최근 3년간 5억원 이상을 기부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골드회원(1억원은 그린, 3억원은 실버)으로 이름을 올렸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고성살롱, BEAUTY SCOOL 2024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 교육』운영 사단법인 고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 김정인)에서는 자원봉사활동 영역의 다양화 및 전문화 추세에 대응하여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실시, 다양한 분야의 전문봉사단을 구축하고 있다.
  3.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시럽(Senior Love)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운)은 지난 4월 8일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교육장에서‘시럽(Senior Love)서포터즈’4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4. 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다.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4월 8일(월) 14시, 온드림소사이어티(서울 중구 소재)에서‘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사업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5. 서울시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 노인학대 예방 및 노인 인식개선 사진·표어 전시회 실시 서울시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고진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강동구민회관 1층 전시실(다누리전시관)에서 노인학대 예방 및 노인 인식개선 사진·표어 전시회를 실시한다”고 한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