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문화원여성회 계절김치지원 업무협약 체결
  •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회복지사
  • 등록 2023-03-16 11:12:43

기사수정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 3월 15일 동두천시문화원여성회(회장:김덕희)와 계절김치지원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동두천시문화원여성회(회장:김덕희)는 매년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내 소외되거나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가장애인에게 직접 담근 계절김치를 지원하여 영양불균형해소 및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3월부터 10월, 총 8개월간 월1회 재가장애인 50명에게 직접 담근 다양한 계절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동두천시문화원여성회(회장:김덕희)는 “계절김치지원사업을 통해 재가장애인에게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어 뿌듯하고 매달 정성을 가득 담은 김치를 전달하기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복지관에 많은 관심을 갖고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전했다.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윤대중)은 “매년 업무협약을 통해 재가장애인에게 정성 가득한 김치를 제공해 주며 항상 복지관에 많은 관심을 갖고 도움을 주시는 문화원여성회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함께 협업하여 지역사회의 장애인들이 소외되지 않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연계사업‘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무료 이동진료’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6월 4일 화요일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과 연계해 복지관 햇살돌봄실과 1층 로비에서‘무료 이동진료’사업을 진행하였다.
  2.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문성철 법무사 무료 법률상담 업무협약 체결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은 문성철 법무사와 함께 5월 22일(수), 동작구 어르신 무료 법률상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3. 광주시가족센터, 광주시 다문화어울림축제에 참여하여 세계전통문화와 다문화인식개선 캠페인 진행 광주시가족센터가 5월 12일 일요일, 광주 곤지암도자공원에서 ‘제 17회 세계인의 날’을 기념하여 열린 광주시 다문화어울림축제에 참여해 세계전통문화체험과 다문화인식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4.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제20회 경기도사회복지사대회' 성료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찬수)는 5월 24일 수원시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제20회 경기도사회복지사대회’를 개최했다.
  5.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 어버이의날 행사“가족오락관”진행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진철)은 5월달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조그마한 행사로 ‘가족오락관’을 개최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