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본아이에프, 본설렁탕 인천루원시티점의 “나눔챌린지” 실시
  • 박준상 기자
  • 등록 2021-05-26 09:47:27

기사수정



본아이에프(이진희대표)와 본설렁탕 인천루원시티점(김택기대표)은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올해 3번째 나눔챌린지로 인천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찬우)에 520인분의 설렁탕을 기부했다.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본아이에프는 본설렁탕 가맹점과 함께 2015년부터 매월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 물품 나눔을 진행하고 있으며, 9,965인분의 나눔을 달성했다(2020년 12월기준). 올해 부터는 “우리동네 본설렁탕 나눔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천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이 3번째 나눔챌린지에 선정되어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이찬우 관장은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하여 저소득 가정의 먹거리가 더욱 중요해진 상황이며 본아이에프와 본설렁탕 인천루원시티점의 나눔이 소외된 이웃에게 큰 격려가 될 것”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인천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은 이번 후원물품을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 아동가정에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3.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4. 자활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1차 모집에 8개소 충북 도내 지역자활센터 및 자활근로 사업단을 선정해 약 1억 8200만원을 지원한데 이어, 오는 5월 10일(금)까지 ‘2024년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5.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