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천기독교총연합회 주승중 총회장, ‘8월의 크리스마스’ 산타 챌린지 14호 참여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4-08-22 14:20:46

기사수정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본부장 이서영)는 인천기독교총연합회 주승중 총회장이 ‘8월의 크리스마스’ 산타 챌린지 14호 후원자로 ‘그린 산타’에 이름을 올렸다고 22일 밝혔다.

 

‘8월의 크리스마스’ 산타 챌린지는 후원자가 다음 후원자를 지정하는 ‘8월의 크리스마스’의 프로그램으로, 인천을 생각하는 지역 인사들이 후원 릴레이에 동참하고 있다.

 

주승중 총회장은 작년 12월 인천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으로 선출되어 인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오고 있다. 주승중 총회장의 후원금은 인천시 보조금과 1:2 매칭되어 인천시 관내 자립준비청년 2명의 디딤씨앗통장에 저축된다.

 

‘그린산타’로 위촉된 주승중 총회장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무더위에 지친 아이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올해는 저 또한 한 명의 참가자가 되어 후원 릴레이 동참하겠으니, 많은 분들의 동참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8월의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미래세대 아동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초록우산과 인천시, 인천시교육청, 인천시의회, 주요 언론사가 함께하는 범시민 특별 모금 캠페인이다. 8월 28일 성료식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까지 250명의 후원자가 후원에 동참 중이다.(후원 문의 :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 나눔사업팀 032-875-7010)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성남시, 생활지원사 어르신 매일 안부 확인으로 폭염 속 생명 살렸다 성남시에서는 연일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생활지원사의 꾸준한 안부 확인과 신속한 대응으로 어르신(87세, 상대원1동)의 생명을 구조한 사례가 있었다. 폭염특보가 발효된 상황에 따라 8월 3일 오전8시경 해당 어르신과 연결된 임선아 생활지원사는 일일 안부 확인 전화를 시도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았다. 이에 오전 11.
  2. 북한이탈주민, 급성 호흡곤란 행인 응급처치로 생명 구해 – 청솔종합사회복지관 통해 선행 알려져 경기도의회…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거주하는 북한이탈주민이 8월 4일(월), 청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 급성 호흡곤란으로 쓰러진 행인을 신속한 응급처치로 구조해 생명을 살린 사실이 알려져 경기도의회의장 표창을 수상했다. 지난 7월 중순, 해당 북한이탈주민은 길에서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진 행인을 목격하고, 즉시 심폐소생술 등 초기 응급처치.
  3. MG성남제일새마을금고와 함께하는 제13회 아동 창의·인성캠프 사단법인 가온나래가 운영하는 산성동복지회관(관장 박주연)은 성남시 다함께돌봄센터 25호점(산성동 어린이식당)을 이용하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8월 6일부터 2박 3일간의 강원도 인제군 일대에서 아동 창의∙인성 캠프 ‘인성 속 상상 더하기’를 진행한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창의∙인성 캠프’**는 아동들이 자연 속 ...
  4. 성남시, 위례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개관식 개최 성남시 관내 수영장을 갖춘 최초의 복지관인 위례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영희)이 27일 개관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복지관은 정식 개관에 앞서 6월 23일부터 7월 11일까지 자유수영 등 15개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했으며, 935명의 성남시민이 참여하여 본격적인 운영 기반을 다졌다.‘위례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성남시 수정구 ...
  5. 경기도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성남시지부 ‘새봄’e스포츠팀, 2025 전국장애인 이스포츠대회 출전 경기도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성남시지부의 e스포츠팀 ‘새봄’이 성남시 신상진 시장의 전폭적인 지원에 힘입어 ‘2025 전국장애인 이스포츠대회에 참가하며 발달장애인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전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대회는 8월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충북 제천 어울림센터에서 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