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조선(주)과 아라마크(주)의 글로벌 사랑나눔의 날(ABC Day)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4-04-29 15:39:22

기사수정


아라마크의 ‘글로벌 사랑 나눔의 날(Aramark Building Community Day)’ 행사는 2014년 3월 시작되어 전 세계 이웃의 삶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있는 정기적인 후원 행사이다. 

 

지난 25일에 K대한조선(주)는 아라마크(주)와 함께 전남 무안군에 위치한 자혜양로원(노인주거복지시설)을 찾아 거주 어르신의 건강한 노후제공을 위한 후원 목적으로 미화 3,000달러 기금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용운 본부장, 아라마크(주) 홍권유 호남 지사장, 노병억 이사 외 임원진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축사 및 후원물품 전달식을 통해 기부자와 수혜자의 직·간접적 상호작용으로 사회적 연결성 및 공동체 의식 향상에 기여하였다.

 

K대한조선(주) 전용운 본부장은 “직·간접적인 상호작용으로 서로 상생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아라마크(주)호남 홍권유 지사장은 “어르신이 계시기에 저희가 있는 것이다.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을 지니며 다음에는 어르신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전남관악연구회 조재문 회장은 “매년 어르신을 찾아뵙지만 과거보다 젊어지시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 항상 어르신과 함께하는 사)전남관악연구회가 되겠다”고 전하였다.

 

이에 박은주 자혜양로원장은 “우리 어르신을 위해 지역사회와 더불어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르신의 건강한 노후를 위해 노력하는 자혜양로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2. 자활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1차 모집에 8개소 충북 도내 지역자활센터 및 자활근로 사업단을 선정해 약 1억 8200만원을 지원한데 이어, 오는 5월 10일(금)까지 ‘2024년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4.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어린이날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4월 27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인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미경)와 연계해 장애·비장애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미리 찾아온 시크릿 산타-드림 어드벤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5.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