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두 돌을 기념한 두 번째 후원, 인천지역 아동의 자립을 지원합니다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4-02-19 11:10:53

기사수정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본부장 이서영)는 두 돌을 기념하여 이은호 가족이 후원금 1백만원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날 전달한 후원금은 이은호 아동이 태어난 날인 2월 19일을 기념하여 또래 아이를 돕기 위해 성금을 마련한 것으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후원하여 인천지역 아동의 자립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은호 가족은 “아이의 생일을 맞이한 기념으로 이번에도 인천지역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게 되었다”며 “은호가 나눔의 가치를 배우고 어른이 되어서도 실천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서영 인천지역본부장은 “아이의 생일을 맞이하여 특별한 생일 선물이 될 것 같다”며 인천지역 아이들도 선물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고성살롱, BEAUTY SCOOL 2024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 교육』운영 사단법인 고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 김정인)에서는 자원봉사활동 영역의 다양화 및 전문화 추세에 대응하여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실시, 다양한 분야의 전문봉사단을 구축하고 있다.
  3.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시럽(Senior Love)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운)은 지난 4월 8일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교육장에서‘시럽(Senior Love)서포터즈’4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4. “버려지는 커피찌꺼기를 재활용” 새로운 가치 탄생 매년 15만 톤 이상의 버려지는 커피찌꺼기와 캔따개를 활용하여, 무안시니어클럽은 친환경 업사이클링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탄생시켜서, 노인일자리 창출, 오감만족 프로그램을 진행으로 행복한 삶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5. 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의 시작을 알리다.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는 4월 8일(월) 14시, 온드림소사이어티(서울 중구 소재)에서‘2024년 청년 사회서비스사업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