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성남지역 식품 관련 업체들, 19년째 먹거리 나눔 행사 ‘훈훈’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4-01-31 16:01:22

기사수정


성남지역 식품 관련 업체들의 모임인 ㈔우리식품제조협업인협회가 올해로 19년째 사랑의 식품 나누기 행사를 열어 어려운 이웃과 훈훈한 정을 나눴다.

 

㈔우리식품제조협업인협회는 설 명절을 앞둔 131일 오전 10시 성남시청 광장에서 14000만원 상당 먹거리를 28곳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는 행사를 했다.

 

협회 회원사인 아로마라인㈜㈜고메베이글㈜조이푸드CJ씨푸드㈜, ㈜동원에프앤비 22개 식품회사와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의 10개 유통업체 등 모두 32개 사가 식품 기부에 참여했다.


이들 업체가 기부한 먹거리는 빵과자가공육라면음료 등 자사 생산·취급 품목들이다.

 

이날 자원봉사자관계 공무원임직원 등 70명이 업체별 기부 식품을 배분해 노인·아동·장애인·여성·노숙인·다문화시설 등에 한 곳당 300~800만원 상당씩 보냈다.

 

이동현 협회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수 있어 기쁜 마음이라면서 모두가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식품 나눔 행사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식품제조협업인협회는 2006년부터 매년 설과 추석 명절에 회원사들이 기부한 먹거리 나눔 행사를 이어와 이번까지 179000만원 상당을 성남지역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과 업무협약 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4월 11일 목요일 의정부닥터뷰치과의원(대표:최용석)과 업무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전승권 과장,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보건복지부 장관상 표창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전승권 과장이 27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3. 고성살롱, BEAUTY SCOOL 2024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 양성 교육』운영 사단법인 고성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 김정인)에서는 자원봉사활동 영역의 다양화 및 전문화 추세에 대응하여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전문교육을 실시, 다양한 분야의 전문봉사단을 구축하고 있다.
  4.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시럽(Senior Love)서포터즈 4기 발대식 개최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김종운)은 지난 4월 8일 경상북도남부노인보호전문기관 교육장에서‘시럽(Senior Love)서포터즈’4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5. “버려지는 커피찌꺼기를 재활용” 새로운 가치 탄생 매년 15만 톤 이상의 버려지는 커피찌꺼기와 캔따개를 활용하여, 무안시니어클럽은 친환경 업사이클링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탄생시켜서, 노인일자리 창출, 오감만족 프로그램을 진행으로 행복한 삶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