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종·대전·충남권을 대표하는 푸드트럭 플랫폼 ‘그 양반네’, 세종시장애인복지관에 이웃사랑 실천 후원금 전달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4-01-02 15:39:33

기사수정


세종과 대전, 충남지역에서 활동 중인 푸드트럭 플랫폼 ‘그 양반네(조인균 대표)’는 지난 27일 세종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후원금 1,000,000만원을 전달하였다. 지난 10월 세종시장애인복지관과 인연을 맺은 ‘그 양반네’는 지역사회 내 장애인들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복지사들의 모습을 보면서 지역사회를 위해 함께 할 수 있는 역할을 고민해 왔다. 

 

푸드트럭 플랫폼 ‘그 양반네’는 세종대전충남권을 넘어 유명 연예인 및 대기업 행사와도 협업하며 전국으로 활발히 활동 중으로 그 규모를 키워나가고 있다. 그럼에도 세종특별자치시는 성장이 기대되는 경제도시임과 동시에 조인균 대표의 터전으로 각별한 애정이 있어 세종시 내 장애인복지관을 찾았다고 후원 동기를 말했다. 

 

조인균 대표는 “제가 갖고 있는 플랫폼 기반에서 뜻이 맞는 다른 대표님들과 협업하고 보다 많은 나눔과 재능기부 의사를 갖고 있으니 복지관에서 어려운 일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연락을 주시기 바란다.‘라고 후원금과 함께 이웃사랑 실천의 뜻을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2. 자활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1차 모집에 8개소 충북 도내 지역자활센터 및 자활근로 사업단을 선정해 약 1억 8200만원을 지원한데 이어, 오는 5월 10일(금)까지 ‘2024년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3.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4.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어린이날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4월 27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인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미경)와 연계해 장애·비장애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미리 찾아온 시크릿 산타-드림 어드벤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5.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