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사강변요양병원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라면 200박스 후원품 전달
  • 박은희 기자
  • 등록 2023-12-27 08:57:00

기사수정


미사강변요양병원은 지난 12월 22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라면 200박스, 50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하였다.

 

곽병민 병원장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가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후원하게 되었으며 이번 후원품 전달을 통해 장애인 가정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이에 민복기 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 내 장애인 가정을 위해 정성을 모아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 내 장애인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사강변요양병원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협약을 맺고 장애인의 건강에 대한 욕구 증진과 삶의 질 향상 및 의료재활에 관심을 가지고 기여하고 있으며 ‘정성과 사랑을 다해 섬기는 병원’이라는 미션 아래 전 직원의 소명 의식을 바탕으로 장애인과 지역주민의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하남시의 중심병원으로 성장하고 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치료 재활, 직업재활, 가족 및 평생교육, 장애인 인권 및 권익옹호 프로그램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www.hanamrehab.or.kr)및 대표전화(031-794-2266)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자활사업 안정화를 위한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 실시!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1차 모집에 8개소 충북 도내 지역자활센터 및 자활근로 사업단을 선정해 약 1억 8200만원을 지원한데 이어, 오는 5월 10일(금)까지 ‘2024년 사업장 환경 및 센터시설 개선 지원 사업’2차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 박선하 경북도의원, 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나서 박선하 경상북도의회의원(국민의힘, 비례)은 도내 가정 밖 청소년의 보호와 지원을 위한 법적 근거 마련을 위해「경상북도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했다.
  3. 충북광역자활센터,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참여 기업 모집 충북광역자활센터(센터장 안성희)는 충북 도내 자활기업 대상으로‘ 2024년 제2차 자활기업 사업개발비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새달 10일(금)까지 모집한다. 자활기업의 경쟁력 및 지속가능성 향상을 위해 신규사업 추진 및 기존사업 확대에 필요한 제반비용 지원을 통해 판로 개척 및 경제적 성과 확대를 목 표로 한다.
  4.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장애·비장애 아동 통합 어린이날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4월 27일 토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용인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엄미경)와 연계해 장애·비장애아동 150여명을 대상으로 제2회 ’미리 찾아온 시크릿 산타-드림 어드벤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5. 제26주년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기념식 개최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창경, 이하 성남장복)은 제26주년 개관기념일을 맞이하여 4월 19일(금), 개관기념식을 개최하였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