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명신협,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어려운 장애인 가정 지원 도와
  • 박준상 기자
  • 등록 2021-10-08 08:42:50

기사수정
  • '온누리에 사랑을'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신협사회공헌재단에서 실시하는 ‘온누리에 사랑을 캠페인’에 대상자 추천으로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게 생활비 3,000,000원과 차렵이불을 지원 받을 수 있도록 도왔다.


‘온누리에 사랑을 캠페인’은 신협사회공헌재단에서 신협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모은 기금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사업이다.


광명신협은 지난 8월에 이어 올해로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성인장애인주간보호센터 이용인 3명에게 ‘온누리에 사랑을 캠페인’을 통해 지역 내 장애인의 의료·재활 및 경제적 지원을 돕기 위한 선한마음을 전달했다.


지원대상자의 어머니는 “가족들의 건강악화와 여러 가지로 경제상황이 좋지 않아 걱정이 많았는데 복지관과 광명신협에서 장애인 가정을 생각해주시고 가족처럼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수은 성삼의 베로니카 관장은 “올해로 3번째 ‘온누리에 사랑을 캠페인’을 통해 장애인 가정의 웃음과 행복을 주시고 우리 지역의 장애인가정을 위해 힘써주시는 광명신협에 항상 감사하다.”고 밝혔다.


광명신협 임상호이사장은 “매번 부모님들을 만나뵈면 항상 밝게 웃으시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과 지속적으로 온누리에 사랑을 캠페인을 함께 할 때마다 매우 기쁘고 행복하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감사함으로 우리 지역의 장애인 가정을 돕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문의: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사례관리지역연계팀 이현준 사회복지사(070-4510-3642)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연계사업‘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무료 이동진료’진행 동두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김종학)은 6월 4일 화요일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과 연계해 복지관 햇살돌봄실과 1층 로비에서‘무료 이동진료’사업을 진행하였다.
  2.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문성철 법무사 무료 법률상담 업무협약 체결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은 문성철 법무사와 함께 5월 22일(수), 동작구 어르신 무료 법률상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
  3. 광주시가족센터, 광주시 다문화어울림축제에 참여하여 세계전통문화와 다문화인식개선 캠페인 진행 광주시가족센터가 5월 12일 일요일, 광주 곤지암도자공원에서 ‘제 17회 세계인의 날’을 기념하여 열린 광주시 다문화어울림축제에 참여해 세계전통문화체험과 다문화인식개선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4.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제20회 경기도사회복지사대회' 성료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찬수)는 5월 24일 수원시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제20회 경기도사회복지사대회’를 개최했다.
  5.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 어버이의날 행사“가족오락관”진행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진철)은 5월달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조그마한 행사로 ‘가족오락관’을 개최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