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설맞이 나눔잔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문현숙 기자
  • 등록 2023-01-26 11:44:47

기사수정
  •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설맞이 나눔잔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는 설을 맞아 지역사회 저소득 및 홀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설맞이 떡만두국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장암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로 운영중단 되었던 경로식당을 1월 16일 재개하였으며, 이번 나눔잔치는 경로식당 운영재개 후 첫 나눔행사로 어르신들에게 따뜻하고 즐거운 명절을 선물하는 시간이었다.


1월 20일 진행 된 나눔잔치는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 기획관리실장 김성호, 직할지회위원장 고용진, 경영지원부장 박춘배, 노무차장 문환진 및 임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였으며, 직접 준비한 선물도 전달하였다.


장암종합사회복지관 윤연희 관장은 “설날 맞이 떡만두국으로 어르신들에게 따뜻하게 설날을 선물해주심과 명절 연휴 동안 드실 수 있는 전세트와 약과 선물까지 챙겨주시는 세심한 배려에 감사”인사를 전하였다.


한국전력공사 경기북부본부는 매년 정기적으로 지역사회 저소득 및 홀몸어르신,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싱가포르 글로벌인디안국제학교와 함께한 용문시장 ESG 국제봉사 ESG 국제봉사를 위해 방문한 싱가포르 글로벌인디안국제학교 학생들 2024년 3월 21일(목) 싱가포르 글로벌인디안국제학교 학생 30여 명이 용산구를 대표하는 용문전통시장에서 ESG 플로깅 봉사활동을 펼쳤다.
  2. 아름다운 노년을 함께 만들어가는 “인생학교” 프로그램 접수 안내 사당어르신종합복지관(관장 조희정)에서는 2024. 03. 21. (목)부터 마감 시까지 복지관 회원을 대상으로 아름다운 노년을 함께 만들어가는 “인생학교” 프로그램을 접수할 예정이다.
  3. 강남고령자취업알선센터-(주)이음길에이치알 시니어일자리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진행 강남고령자취업알선센터(관장 고영한)과 ㈜이음길에이치알(대표 김기완)와 고용·복지 및 유대 관계 를 향상함으로써 시니어를 위한 일자리 창출 및 지역사회 고령자 재취업 이바지를 목적으로 2024년 3월 20일 (수)에 업무 협약을 진행하였다.
  4.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전승권 과장,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보건복지부 장관상 표창 원주시노인종합복지관 전승권 과장이 27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제18회 사회복지사의 날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5. 강남시니어플라자, 2024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선정 ‘사진반’ 개설 강남시니어플라자(관장 박명환)는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2024년 문화예술교육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평생교육팀에서 ‘사진반’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